UPDATED. 2019-08-25 11:45 (일)
참된 언론
상태바
참된 언론
  • 필드스톤
  • 승인 2019.05.29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도를 걷는 정론지가 되겠습니다.

우후죽순처럼 늘어나는 인터넷 신문사를 포함하여 이미 많은 언론사가 있지만 서로 비난하고 비판하기 바쁘며, 자고로 뉴스, News 라 하면 말그대로 새로운 소식을 전해야 함에도, 전혀 새로울 것이 없는 사건, 사고 소식으로 점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새롭게 참된 언론을 세우고자 2001년 5월 7일 세계 최초의 Public Access 위성채널이라는 시민방송을 설립해주었으나 현재까지 이렇다할 성과는 미진한 상태이며 정도를 걷는 정론지로서의 역할은 더욱 미흡하였습니다.

그러나 갈수록 악화되는 기후변화와 세계 환경은 우리로 하여금 그 대안을 준비케하는 역사적인 사명과 천명을 계시하기에 이르렀고 드디어 이렇게 인터넷신문으로 세상에 다시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어차피 모든 사람이 죄인이고 허물많은 세상인데 서로가 서로를 비난하고 비판에 몰두하기에는 우리에게 남은 시기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그 대안을 준비해가도 그리 넉넉치 않은데 서로를 비방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차피 심판은 시작되었고 그 심판에서 결코 자유롭지 않은 자들이 자기 눈의 들보는 못보면서 다른 이의 티끌에 혈안이 되어있는 것은, 어차피 살아남은 자들에 의해 평가되어질 일을, 굳이 사라질 자들이 훼방하는 꼴이며 결국 자기 머리 위에 숯불을 얹어놓는 형벌만 늘어날 뿐입니다.

우리 필드스톤이 세우는 에듀헤럴드 시민방송은 세상의 그런 풍조에 휩쓸리지않고 그의 사랑으로 오직 '살려내고' '살아남는' 생명들의 '같이' 지키는 '가치'를 최우선으로 이루며 앞으로 천 년, 만 년 영원무궁토록 계속 이어져 나갈 것입니다.

말씀을 뜻하는 로고스 Logos 가 논리를 의미하기도 하듯이, 참으로 논리적이고 확실하게 과학적이기도 한 인류 생존의 방책을 펼침에 있어 독자 여러분들도 이 시대의 마지막 방주가 될 에듀헤럴드 시민방송에 동승하기를 기원해봅니다. 감사합니다.

필드스톤
필드스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