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9 12:04 (화)
LG전자, 글로벌 고객과 '건강한 집짓기’ 기부 캠페인
상태바
LG전자, 글로벌 고객과 '건강한 집짓기’ 기부 캠페인
  • 미디어N
  • 승인 2020.08.21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LG 컴 홈 챌린지'(LG Come Home Challenge) 소개 이미지.(LG전자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정상훈 기자 = LG전자가 개발도상국에 안전하고 건강한 집을 지어주기 위한 기부금을 모금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LG전자는 21일 글로벌 기부 캠페인 'LG 컴 홈 챌린지'(LG Come Home Challeng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집이 자신에게 특별한 이유'를 주제로 하는 짧은 동영상을 촬영해 해시태그 '#LGComeHomeChallenge'와 함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면 된다. 캠페인은 이날부터 9월 말까지 진행된다.

LG전자는 캠페인에 참여한 글로벌 고객들과 공동 명의로 비영리 단체인 한국해비타트(Habitat for Humanity Korea)에 30만달러(약 3억6000만원)를 기부한다.

기부금은 인도, 케냐, 베트남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주거환경을 갖춘 새 집을 짓는 데 쓰인다. 공동식수와 화장실 등 식수위생환경, 학교 등 교육환경 개선활동도 함께 이뤄진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에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LG전자 생활가전의 글로벌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AR(증강현실)필터를 제공한다. 고객이 AR필터를 이용하면 올리게 될 동영상 앞쪽에 현관문이 열리는 모습의 그래픽을 넣을 수 있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고객들이 집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는 가전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더 나은 삶을 위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